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마스터 캐슬 完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10. 00:58
    Master Castle
    파일명용량
    마스터 캐슬 完#.zip226.8M

    Master Castle



    20살의 최연소 합격자. 


    게이트 관리부는 엄청난 타이틀이었다.


    그런 나를 나락으로 떨어트린 것은 마스터로의 각성이었다.


    아니,


    주목을 끌며 성장을 했을 때까진 더 큰 미래를 보았다.


    대기업들이 스폰서 계약을 제시했고, 


    한국의 3대 길드에서 일제히 좋은 조건으로 합병을 제안했다.


    전부 거절하고 더 큰 미래를 보았다. 


    악몽은 그때부터 시작이었다.


    붉은색의 몬스터 게이트.


    푸른색의 마스터 게이트.


    “이대로 끝내지 않을 거야. 


    꼭 살아서 다시 올게.” 


    그것은 나 스스로에게 하는 다짐이었다.


     난 지옥으로 갈 생각이었다.



    아이맥스3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
    아야키키
    받아갑니다~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