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만렙잡캐 完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10. 00:55
    Full level Carrick
    파일명용량
    만렙잡캐 完.txt4M

    Full level Carrick 



    이 낯선 땅에 너무 오래 있었다.  

     

    이제 고향의 기억은 흐릿해졌고,  

     

    쓸모없는 기억만 가득 채워졌다.  

     

     이 빌어먹을 세계는 한때 게임이었다.  

     

    게임이 현실이 된 것인지,  

     

    아니면 그동안 게임인 척했을 뿐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한때는 그러했다. 

     

     현실이 된 게임에선 아무도 믿을  수 없었고,

     

     살아남기 위해 잡캐가 될 수밖에 없었다.  

     

    물이 차갑게 식어가는 만큼 아이반의 기분도 차갑게 식었다.  

     

    그날 아이반은 숙박비 와 목욕비로 강도 하나만큼의 목숨값을 사용했다.   


     



    키라스라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미키마우스
    기대됩니다:)
    일산멋쨍이
   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즐독할게요.
    vinu7
    감사합니다.
    에파타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
    양선장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봄봄6264
    잡캐인게 재밌죠 ㅎㅎ
    yousu
    받아갑니다~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